16브랜드, ‘16 마이 매거진’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16브랜드, ‘16 마이 매거진’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 스텝 스타일링 가능한 6구 멀티 팔레트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원하는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쉐이딩,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마이 매거진’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크림 라이트, 누디데이 등 따뜻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3호 선샤인 누드 무드’와 스파클링 체리, 체리 스무디 등으로 구성된 라이트 체리 핑크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4호 선셋 크러쉬 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이나 끼임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자유로운 컬러 블렌딩으로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가루날림 없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이 가능하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 담당자는 “뉴 시즌 컬러로 출시되는 ‘16 마이 매거진’ 3호와 4호는 평소에 사용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한 팔레트에 구성되어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며 “어느 피부톤에나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컬러의 조합으로 초보자도 색 조합 고민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SA코스믹 측은 ‘16 마이 매거진’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5월 5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능 클렌징 밤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