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글로벌 다문화센터에 물품 기부
㈜그레이스인터내셔날, 글로벌 다문화센터에 물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2,600만원 상당 화장품 전달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글로벌 다문화센터’에 약 2,6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유럽NO.1 온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와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뷰티블렌더 제품 등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여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다문화 가정에게 배부하였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요즘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기 위해 물품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으로 헬스케어, 퍼스널케어 부분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각 채널의 트랜드를 이끌고,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H&B스토어,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