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 글로우픽 월간 크림 부문 1위 달성
엘러브, 글로우픽 월간 크림 부문 1위 달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킹 1위 달성 기념 25%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오앤오 인터내셔널의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의 ‘엘러브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 &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이하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이 제품 런칭 전 사전 설문을 통해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글로우픽 출시 약 1주일만에 크림 부문 및 이달의 신제품 부분에서 1위에 선정됐다. 

글로우픽 크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은 글로우픽 어플 내 최단기간 랭킹 1위에 등극하는 놀라운 성과와 동시에 3월 출시 제품으로 등록된 약 160개의 제품 중에서도 1위에 랭크되는 성과를 보였다. 이에 엘러브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단 일주일간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을 25%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부 탄력 재생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앰플 크림’은 상단의 동백/사과씨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제공해주며, 하단의 판테놀, 발효 올리브 오일, 동백나무꽃추출물의 주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피부 탄력 재생 및 고 보습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특히 피부 친화도가 높아 물질 전달에 도움을 주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유효성분들의 피부흡수율을 높여 제품력을 극대화 했다. 

글로우픽은 약 34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128개의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 및 소비자 리뷰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뷰티 플랫폼이며 국내 외 600여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월 평균 약 30만 건의 소비자 리뷰 테이터를 분석,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한다.

글로우픽 1위 달성 기념 할인 이벤트는(엘러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0일 오전 11시부터 4월 16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