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4.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중 차단 효과와 스킨케어 효과 동시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강력한 5중 차단 효과와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을 동시에 선사하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NATURAL PERFECTION PRO SHILED SUN)’ 라인, 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HC는 매년 기후와 환경 변화 그리고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선케어를 선보이며 선케어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태양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강해지는 자외선은 물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와 외부 환경 사이의 보호막을 절실히 원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했다는 것이 이번 선케어의 특징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피부에 기미나 잡티, 색소 침착 등을 유발하는 자외선(UVA, UVB)과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IR)까지 함께 차단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에이징’을 일으키는 주범인 블루라이트, 대기오염물질 등 환경적 요인까지 빈틈없는 강력한 5중 차단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것도 강점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안 피부 속은 지속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판테놀, 프로폴리스, 프로바이오틱스 등 최적의 배합으로 더한 AHC만의 독자적인 스킨 트리트먼트 성분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고 보습, 진정, 영양,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어 피부의 컨디션 향상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끈적임 없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텍스처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AHC는 이런 5중 차단력에 스킨케어 효과를 더한데다 소비자 각각 원하는 사용감과 편리성의 니즈까지 모두 고려해 차별화된 제품 5종을 선보인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지닌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항산화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 세럼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중심으로 △피부 진정 효과로 이름난 티트리와 시카성분을 더해 만든 ‘티트리카수(水)’를 고함량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쿠션’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100% 무기자차 3종을 더했다. △실키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스틱'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크림' △가볍고 촉촉한 수분감의 선로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