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배우 박서준 광고 의상 자선 경매 이벤트
티르티르, 배우 박서준 광고 의상 자선 경매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액 기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전속 모델 박서준이 광고 촬영 시 착용한 의상을 자선 경매하는 ‘SHARE YOUR LOVE! 함께 나누어 더 촉촉한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경매에서는 배우 박서준이 티르티르 광고 촬영 시 실제로 착용한 자켓, 니트, 셔츠, 팬츠, 코트 등의 의상들이 경매품으로 부쳐진다. 자선 경매 참여는 4월 7일 오전 10시부터 4월 8일 오후 5시까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 또는 티르티르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된 네이버폼을 통해 원하는 의상 세트 선택 후 낙찰 희망 금액을 등록하면 된다. 낙찰가는 1천원부터 1백만원까지만 입찰이 가능하며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경매 이벤트의 최종 낙찰자는 4월 9일에 발표된다. 

티르티르는 이번 박서준 광고 의상 자선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티르티르&믿쓰티(티르티르 고객을 지징하는 용어)’의 이름으로 국제개발협력NGO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국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자선 경매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나눔의 즐거움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며, “선한 영향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의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