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데일리-씨 밸런싱’ 라인, 클렌징 2종
비타브리드C¹² ‘데일리-씨 밸런싱’ 라인, 클렌징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딥 클렌징부터 활력 충전 비타민C 케어까지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세안부터 비타민C로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씨 밸런싱’ 라인은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으로 구성된 스페셜 클렌징 라인이다. 비타민C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특허성분 비타브리드CG 성분을 함유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비타민C를 공급해 한층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는 노폐물 흡착이 뛰어난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딥 클렌징해 준다. 또한 천연 세정 성분으로 구성된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밸런스 유지를 도와 건강한 클렌징을 선사하며,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카하이 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은 셔벗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을 녹여 준다.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물을 만나면 밀크로 변하는 2단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말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더불어 천연 오일 성분들이 짙은 메이크업뿐 아니라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주며, 피부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을 비롯, 보습에 뛰어난 카하이 오일, 아이스플랜트추출물 등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봄철, 비타민C 케어로 클렌징부터 스페셜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며, “피부 진정 케어도 중요하지만  스킨케어의 시작 단계인 세안부터 비타민C로 케어해 피부 활력과 컨디션을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