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핸디사이즈 ‘워터 워시 밤 미니’
쥬스투클렌즈 핸디사이즈 ‘워터 워시 밤 미니’
  • 최영하
  • 승인 2020.03.2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 바뀌는 클렌징 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스테디셀러 ‘워터 워시 밤’을 핸디사이즈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쥬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해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 스트레스, 건조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점점 더 민감해지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은 말끔하게 지워주고 피부 장벽은 강화시키는 건강한 클렌징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워터 워시 밤’은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지워내면서도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클렌징밤이다. N차 세안이 필요없어 #원스텝클렌저로도 불리는 쥬스투클렌즈의 스테디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레몬추출물, 파파야열매즙, 라임즙, 망고즙, 파인애플즙쥬스 등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상큼한 천연향을 은은하게 풍긴다.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향을 제외한 전 성분 EWG GREEN 등급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약산성 제품이다. 

파우치 안에 간편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워터 워시 밤 미니’는 여행, 운동, 목욕할 때의 휴대성과 편리함을 갖췄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위생관리와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높은 휴대성을 갖춘 워터 워시 미니 밤으로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딥 클렌징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워터 워시 밤’ 구매 시 워터 워시 밤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