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아트큐브 9인9색 전시회 프로모션 진행
에바끌레르, 아트큐브 9인9색 전시회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 승인 2020.03.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미자 화가 아트콜라보 제품 출시 예정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 선보여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3월 4일부터 9일까지 인사동 마루아트센타 1층에서 펼쳐진 ‘아트큐브 9인9색’ 전시회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에바끌레르와 아트콜라보를 진행했던 함미자(그레이스 함) 화가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염원을 담은 이순신 장군 작품을 아트콜라보로 진행해 휴대용 손소독제와 스프레이타입의 2가지 세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에바끌레르는 우수한 품질의 최상의 화장품을 선보였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에바끌레르 ‘퍼펙트 손 세정겔’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을 99.9% 제거해주는 부드러운 겔타입의 손소독제로 항균효과가 뛰어나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며 시너지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리조트, 호텔, 약국, 병원, 휴게소, 관공소 등에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외시장 수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