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3.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깔끔한 딥클렌징,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AHC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를 출시해 홈쇼핑에서 단 3회 방송 만에 2만 4천 세트 이상 판매, 런칭 첫 달 홈쇼핑 방송 시간동안 1초에 10개씩 판매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스킨케어 성분 98%로 이루어져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 케어를 해주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이 제품은 72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이 애용하는 클렌징 오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헤이즐은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피부는 지키면서 메이크업은 확실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라며 “진한 메이크업도 세심하고 부드럽게 지워질뿐더러 메이크업을 지운 직후에도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한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AHC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의 인기에 힘입어 이런 효과는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클렌징에 바라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 클렌징 워터, 클렌징 폼, 파우더 워시 3종을 추가 출시하며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업을 선보인다.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오일과 스킨 케어 성분으로 메이크업각질, 피지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은 남기는 클렌징 오일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를 비롯해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물론, 피부 위에 남은 유분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워터 ‘에센스 케어 클렌징 워터 에메랄드’ △로토루아 머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부드럽게 메이크업은 지워주고 당김 없이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 에메랄드’ △물이 닿으면 녹는 고운 입자의 파우더로 크리미한 거품을 만들며 부드럽고 세밀하게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도와주는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로 구성되어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깨끗한 클렌징이 중요한 걸 알면서도 마스크로 인한 자극에 피부는 예민해져 딥클렌징이 부담되는 요즘,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라인’은 티아레 꽃 약 1,200송이를 코코넛 오일에 숙성하여 312시간을 거쳐 탄생하는 ‘티아레 플라워 오일’을 담아 에스테틱에서 오일 테라피를 받은 듯 깨끗하면서도 부드럽고 섬세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AHC 독점 성분인 에메랄드 에센스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줘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