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호점 오픈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호점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수까지 전 제품 라인업 구성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이달 16일(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2019년 10월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포진되어 있는 1층에 위치할 예정이며,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의 집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매장은 ‘돌체앤가바나 까사’ 컨셉으로써 공간 연출 뿐만 아니라 가구 및 소품 하나까지도 두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완성되었다. ‘돌체앤가바나 까사(Casa; 이탈리아어로 ‘집’을 의미)’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퀸이 될 수 있다’는 브랜드의 키 메세지를 담아 진정한 이탈리아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돌체앤가바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모든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 내 프래그런스 바 또한 마련되어 베스트셀러 ‘라이트 블루’와 ‘돌체 피오니’는 물론, 니치 퍼퓸 라인 ‘벨벳 컬렉션(Velvet Collection)’까지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전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 및 구입 금액별 프로모션 등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2호점 오픈과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궁극의 자연스러운 룩과 완벽하게 가벼운 느낌 사이에서 고도의 균형을 이끌어낸 완벽한 조합의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 ‘시크릿 쉴드 프로텍티브 스무딩 프라이머 (SPF50+, PA++++)’와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SPF30, PA++’을 출시한다.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은 마치 레이스처럼 얇게 밀착되는 독보적인 울트라-라이트 텍스처의 젤리 베이스 포뮬러 쿠션으로, 수분을 머금은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부드럽게 발리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특히, 브랜드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 지역의 식물 추출물과 독자적인 스킨 케어 기술력의 집약체인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를 통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시크릿 쉴드 프로텍티브 스무딩 프라이머’와 함께 완벽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을 이뤄내 장시간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효과는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광채 베이스를 완성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신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듀오 ‘시크릿 쉴드 프로텍티브 스무딩 프라이머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26일부터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 프리미엄몰과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