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라운지, ‘웨딩북 콜라보레이션 젤네일 스티커 8종’
브러쉬라운지, ‘웨딩북 콜라보레이션 젤네일 스티커 8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젤네일 소재로 광택과 유지력 UP

국내 탑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화사한 웨딩 컨셉의 ‘브러쉬라운지x웨딩북 젤네일 스티커’ 8종을 선보인다.

‘브러쉬라운지x웨딩북 젤네일 스티커’는 리얼 젤네일 소재로 만들어져 광택과 유지력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파일이 기존보다 길어져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골드 라인 시럽’과 ‘실버 골드 시럽’을 포함하여 총 8가지 디자인과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 가능하다. 은은한 글리터와 자개, 화려한 파츠 등의 포인트가 있어 웨딩 촬영이나 허니문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부들의 아름다움을 한 층 더 부각시켜주며, 하객 네일이나 봄 맞이 네일 연출로도 제격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웨딩 IT 브랜드인 웨딩북과 협업해 눈길을 끈다. ‘웨딩북’은 국내 최대 웨딩앱과 신개념 웨딩 문화 공간인 ‘웨딩북 청담’을 운영하며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웨딩 네일을 간편하게 연출하기 좋은 ‘브러쉬라운지 x 웨딩북 젤네일 스티커’는 공식 온라인몰과 쓱닷컴, 스킨알엑스및 시코르(강남역점, 명동점) 매장을 비롯해 협업을 함께한 ‘웨딩북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브러쉬라운지’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리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시술을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