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이브닥터 플러스 출시
로제, 이브닥터 플러스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1.3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과 공동개발한 여드름 전문 화장품

로제화장품(주)(대표 임정빈)이 동화약품공업(주)(대표 황규언)과 공동 연구개발한 여드름·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이브닥터 플러스를 출시했다.



동화약품의 약국시장 유통망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과다피지와 피부노폐물 관리·진정, 보습에 유효한 성분들을 함유해 여드름과 피부 트러블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브닥터 플러스는 유니바이오비트 비-332, 살리실산, 세보클리어, 마치현추출물 등 자연성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성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함께 과다피지 분비 등으로 인한 모공장애물, 균, 염증 등을 완화하는 하이포세범(Hypo-sebum) 전문케어제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여드름 피부 전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자외선 흡수제나 방부제, 타르계 색소 등 자극물질은 배제하고초순도의 미용성분을 사용했다.



그리고 여드름 전용 제품들이 간과하기 쉬운 피부유연성과 자극완화에 큰 영향을 미치는 피부수분보유에 최대한 배려했다.



제품은 이브닥터 플러스 A.C.토너와 A.C.플루이드로 구성됐다. A.C.토너(100ml)는 무향·무알코올·무색소의 제품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균형을 되찾아준다. 이브닥터 플러스 A.C.플루이드(100ml)는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모이스처 밸런스를 맞추어주고 피부를 트러블로부터 보호한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