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젠더리스 스킨케어 세트로 남성 고객 공략
비플레인, 젠더리스 스킨케어 세트로 남성 고객 공략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경계 없는 모두를 위한 젠더리스 브랜드 선언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프리(Stress-free) 클린 코스메틱을 표방하는 비플레인이 남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男(남) 말고 나다운 스킨케어 세트’를 기획하여 남심 공략에 나섰다.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뷰티 업계에서 전통적인 남녀 성의 경계를 넘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비플레인은 '순한 스킨케어에 남녀 구분은 필요 없다'라는 젠더리스 철학을 바탕으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베스트 제품 3종을 기획 세트로 구성하고, 최대 3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男(남) 말고 나다운 스킨케어 세트’는 실제 남성 구매 고객의 제품 경험과 후기를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클렌징, 토너, 앰플 세 단계로 구성했다. 면도로 자극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한 약산성 세안제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과 세안 후 첫 스킨케어로 알코올 함유 토너 대신 수분 가득한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를 제안한다. 앰플의 경우, 개인 피부 특성에 따라 맞춤 앰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수분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에는 ‘대나무 수분 앰플’, 피지 분비와 각질 관리가 필요한 피부에는 ‘바하 필링 앰플’, 밝은 피부 톤과 비타민 케어를 원한다면 ‘비타 브라이트닝 앰플’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기획 세트 전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패키지와 제품 사용법 및 팁이 담긴 리플렛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본 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모먼츠컴퍼니 관계자는 “화장품은 남녀 구분 보다 개인 피부 타입 및 특성에 따라 사용하는 게 바람직하다”라며,  “이번 기획 세트를 계기로 많은 남성 고객들이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비플레인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男(남)말고 나다운 스킨케어 세트’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구입은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