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피지오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 최영하
  • 승인 2020.0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GSK 컨슈머 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앞장 선 기업에 수여한다. 피지오겔은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 호감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소비자 브랜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피지오겔은 165년 이상 끊임없이 피부에 대한 연구와 신뢰를 이어온 브랜드로서 피지오겔만의 과학 집약적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는 피부 수분장벽의 지질과 유사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 자극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지오겔 관계자는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으로 매년 기록을 갱신하며 다시 한 번 브랜드 파워를 입증 받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2020년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6년 연속 쾌거를 달성한 피지오겔은 ‘피부가 속에서 안정을 되찾을 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브랜드의 믿음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을 펼쳐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