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손 소독제 출시 마스크 선착순 무료 증정
브이티 코스메틱, 손 소독제 출시 마스크 선착순 무료 증정
  • 윤경선
  • 승인 2020.02.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손 소독제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진행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휴대용 손 소독제 ‘부비손 골드겔’ 출시를 기념해 KF94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위생 관련 물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휴대용 손 소독제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최근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는 가운데 KF94 마스크와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브이티 코스메틱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부비손 골드겔을 구매하면 할수록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10개 구매 시 무려 40% 할인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여기에 임산부,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젠틀 플레버 클래식 치약, 베이비 소프트 세제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부비손 골드겔’은 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겔 제형의 휴대용 손 소독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깨끗한 손 관리를 돕는다. 특히 에탄올 62%를 함유해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상쾌한 마무리를 도우며 글리세린, 녹차엑스 성분의 보습 효과로 당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손 소독제 출시와 함께 마스크 무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