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 ‘90 프로폴리스 앰플’ 7일 홈쇼핑 2차 방송… 완판 행진
자민경, ‘90 프로폴리스 앰플’ 7일 홈쇼핑 2차 방송… 완판 행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항노화’ 피부 영양제 프로폴리스 3종 함유한 ‘피부 면역 증진제’

자민경㈜ (대표 유지은)의 ’90 프로폴리스 앰플’이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민경은 지난달 10일 리뉴얼 된 ‘90 프로폴리스 앰플’의 홈앤쇼핑 런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일 ‘홈앤쇼핑 ’에서 오후 10시 45분부터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품명도 90, 함유량도 90% 인 ‘90 프로폴리스 앰플’ 은 피부 탄력, 주름, 보습 개선에 대한 19가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피부 종합 영양제 ’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3일만에 피부 보습 효과로 피부 탄력 개선, 4주만에 눈가 주름 개선을 확인했으며 8주만에 수분ㆍ주름ㆍ탄력ㆍ보습 개선을 모두 확인했다.
특히, 최근에는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한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 만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한데, ’90 프로폴리스 앰플’을 이용해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피부 영양 성분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자민경은 최근 송가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달팽이 크림’을 촬영 본격적으로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홈쇼핑 완판 이후 ’90 프로폴리스 앰플’ 후속 TV CF촬영을 마쳤다.
90 프로폴리스 앰플 CF 광고 영상은 3월 초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