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서성환 회장에 ‘참경영인상’
태평양 서성환 회장에 ‘참경영인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는 지난 7일 하얏트호텔 리젠시 볼룸에서 ‘콜마 코스메틱 페스티벌 99’를 개최하고 새로운 천년의 화려한 개막을 다짐하는 의지를 거듭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창사 10주년을 맞은 한국콜마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이 반영된 새로운 제품의 개발을 위해 소비자들로부터 화장품과 관련한 모든 이야기를 공모, 입상한 소비자들에게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된 것이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 OEM & ODM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한국콜마는 이번에 공모된 화장품 관련 사연들을 모아 책자로 발간해 응모자 전원에게 발송하는 한편 이 사연들을 화장품 개발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특상 10명과 1등상 2명, 2등상 3명, 3등상 4명 등 총 19명이 입상 했으며 특히 특상 10명에게는 뉴욕 여행권(7박 8일)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입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특상(10명·뉴욕 여행권) 박수진(부산시 부암동)·김령은(서울 도화동)·임은정(성남시 수내동)·김영희(부산시 장전동)·유수미(군산시 금광동)·김은미(서울 잠실 1단지)·김영미(부산시 남산동)·송영아(고양시 주엽동)·강미경(대구시 지산동)·한수진(서울 잠실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 1등상(2명·가스오븐렌지) 박영란(대구시 가수원동)·우영미(인천시 용현 5동) ▲ 2등상(3명·세탁기) 한정순(광주시 소촌동)·김경희(서울시 제기동)·박경숙(고양시 주엽동) ▲ 3등상(4명) 홍지연(원주시 단구동)·이은정(서울시 평창동)·사라 리(재미)·김미경(서울시 내발산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