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엘리그랑’ 출시 사은행사
에바스 ‘엘리그랑’ 출시 사은행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일간의 고객사랑 기념 … 기획세트도 내놔













깨끗한 화장품 에바스(대표 김용근)는 밀레니엄 브랜드 엘리그랑의 출시를 기념해 판촉물을 내장한 기획세트를 출시, 고객 사은 판촉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번에 벌이는 엘리그랑 내장 판촉 행사는 엘리그랑 제품에 적용되는데 모든 세트 제품과 엘리그랑 퍼퓸드 바디 베일 1호와 2호 단품을 세트로 구성, 엘리그랑 고급 향수비누를 내장해 출시하는 행사를 약 1백일간 진행한다.



엘리그랑은 향수 타입의 독특하면서 밀레니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향을 앞세워 에바스가 밀레니엄 바디 브랜드로 시장에 내놓은 야심작으로 프리미엄급 바디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에바스 관계자는 밀레니엄을 맞아 엘리그랑 제품에 판촉용 향수비누를 내장해 20세기를 마감하고 새로운 천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엘리그랑의 런칭에 따른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바스는 엘리그랑 출시를 계기로 21세기 바디시장에서 한걸음 더 앞서가는 리딩 회사로 다시한번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엘리그랑 출시에 발맞춘 이번 내장 판촉 행사로 신규 브랜드 엘리그랑을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확실히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또 이달에는 가두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는 한편 각종 이벤트·판촉 활동을 비롯, 동원 가능한 모든 방면에서 엘리그랑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