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웰, Stressless 아이케어 스팀안대
쁘띠웰, Stressless 아이케어 스팀안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의피로 숙면필수품 신제품

쁘띠웰(PETITwell)이  Stressless 아이케어 스팀안대를 출시했다. 쁘띠웰은 나를 위한 소소한 작은행복(petit)와 젊음의 건강(wellbeing)의 합성어로 바쁜 현대인들이 자칫 소홀하기 쉬운 '나'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웰에이징 브랜드다.

현직 약사가 공동 참여하여 개발한 신제품 쁘띠웰 Stressless 아이케어 스팀안대는 홈앤쇼핑에서10%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통해 3개월분(12박스/84매 최다구성)으로 19%할인된 5만949원에 만나볼 수 있다.

쁘띠웰 스팀안대는 눈가 근육과 피부자극을 고려하여 고안한 일회용 마사지 안대로 자칫 예민할 수 있는 눈가와 젊은층에도 쉽게 찾아오는 노안을 위해 자극이 없도록 CE, FDA승인 및 재료안전인증을 받은 메디컬 허브제품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눈마사지 패드이다. 또한 이 제품은 라벤더, 카모마일,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아로마 성분과 무향무취 제품을 추가해 뛰어난 향균 및 탈취 효과를 자랑함과 동시에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PH 안전성 검사와 함께 4대 중금속(Pb,Cd,Hg,Cr) 불검출 테스트 통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봉시, 공기와 안대의 특수발열체가 만나면 허브가 데워지면서 스팀온열이 20분간 42도의 최적의 마사지온도를 유지하며, 이 때 아로마 허브스팀이 안대의 열순환Zone을 통해 눈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로감 개선과 함께 뻑뻑하고 건조한 눈, 눈시림, 눈부심의 불편감을 해소시키고 전신이완 및 심신안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제품개발에 참여한 하늘약국 양혜진 약사는 “눈이 침침하고 까끌거리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중장년층에게 눈의 피로, 건조감 완화 , 야맹증 개선 등의 콘드로이틴 함유된 눈영양제 복용과 함께 눈과 눈가를 주기적으로 스팀마사지를 할 경우 불편한 증상이 호전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 상품은 신경이 예민하신 분들 혹은 스트레스로 두통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하며, 장거리 출장 또는 여행(비행기,버스,기차 등)이나 장시간 운전, 업무에 시달리는 회사원, 과도한 학습량으로 지친 수험생,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쓰는 바쁜 현대인들이 짧은 시간을 활용해 아로마 허브스팀 테라피로 피로감을 날릴 수 있다. 

본 제품은 GS홈쇼핑, 홈앤쇼핑, SK스토아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오픈마켓으로 G마켓, 옥션,11번가,쿠팡,위메프 등과 함께 국내 유명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