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홈앤쇼핑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
라비오뜨, 홈앤쇼핑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
  • 최영하
  • 승인 2020.01.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1,100만장 이상의 판매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의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홈앤쇼핑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지난해 2월 시즌1을 시작으로 10월 시즌2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론칭하며 1,100만장 이상의 판매량과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 홈쇼핑 콜라겐 마스크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지난 12월 홈앤쇼핑 2019 연말결산에서는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많은 제품들 중 재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되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의 인기 요인에 대해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다른 마스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다른 콜라겐 코팅 시트와 탱글탱글한 겔 에센스 제형이 흘러내림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며, “간편하고 쉽게 콜라겐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이를 기념하여 1월 한달 간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 블루 라인은 50% 할인한다. 프로모션은 라비오뜨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브랜드숍, H&B 등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