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La FORLAB)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라포랩(La FORLAB)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유래성분 95.93%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 타입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에서 전개되고 있는 ‘라포랩(LaFORLAB)’이 겉눈썹과 속눈썹의 길이와 볼륨을 증가시켜 줄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를 출시했다.

라포랩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프랑스 임상 전문 클리닉에서 28일간 사용했을 경우 제품 적합성 및 효능평가 임상실험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하였고, 1차 피부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피마자씨오일, 사과추출물, 쐐기풀잎추출물 등과 함께 글리세린, 알지닌, 판테놀, 토코페롤 등 EWG 안전등급인 천연유래성분 95.93%의 고농축 에센스가 약해진 속눈썹과 겉눈썹에 깊은 영양과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세심하고 건강한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듀얼 브러쉬 타입으로 솔 브러쉬 앞에 스펀지 타입의 팁이 있어 속눈썹과 겉눈썹에 사용하기 편리해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뿐 아니라 짙고 곧은 눈썹을 갖고 싶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의 솔과 팁을 이용해 속눈썹과 겉눈썹에 발라 준 후 충분히 건조시킨 다음 스킨케어를 시작하면 된다.

한편, 라포랩은 세계적인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와 함께 동물실험 반대의 뜻을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윤리적 브랜드로써의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