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 · 패드’ 2종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 · 패드’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PHA 성분·다마스크장미꽃수 함유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겨울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정돈해 보다 매끈한 케어를 돕는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너와 패드 두 가지로 출시된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은 묵은 각질 케어를 위한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및 보습 케어 성분을 담아 보다 맑고 촉촉한 피부 결 정돈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입자가 큰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인 PHA(글루코노락톤)를 함유해 마일드하면서도 매끄러운 필링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다마스크장미꽃수 및 백년초열매추출물을 담아 촉촉한 보습 케어 및 피부 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제이준 파밍 프레시 토너'는 PHA 성분을 함유한 피부 결 케어 토너로, 피부 진정을 돕는 녹차, 병풀, 약모밀추출물의 ‘트리플 카밍 액션‘을 담아 피부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더욱 촉촉한 보습 케어 및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히알루론산 5종 및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도 함유했다. '제이준 파밍 프레시 패드'는 세안 후 각질과 잔여물을 한결 말끔하게 케어할 수 있는 PHA 패드다. PHA 성분을 비롯해 라임, 레몬, 오렌지추출물 등 과일 유래 AHA, 흰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BHA 성분을 배합해 자극은 줄이고 말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피지 케어와 모공 수렴을 돕는 티트리잎오일과 4가지 식물 성분도 함유했다. 요철과 굴곡진 부위 케어가 가능한 엠보싱면 및 결 케어를 돕는 매끄러운 면을 앞뒤로 2중 적용, 한 번에 편리하게 각질 및 피부 결 정돈 케어가 가능하다.

겨울철 부드럽고 산뜻한 피부 결 케어를 돕는 제이준코스메틱의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직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