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송년의 밤’ 개최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송년의 밤’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2.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모두 함께 새로운 도약과 발전 다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11일 서초구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점주들과 함께하는 연말 행사 ‘세레니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세레니끄 송년의 밤’은 세레니끄의 가맹점주, 직원, 산학협력 가족학교, 가맹본부 등 약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부 행사에서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장기근속자 및 최우수 가맹점을 시상하는 등 노고를 치하하고, 세레니끄 약속 선포식을 통해 다가오는 2020년 모두가 함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한마음 놀이마당을 진행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타 시상식을 갖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가 지난 12년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가맹점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단순한 프랜차이즈를 넘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동반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현재 세레니끄는 가맹점당 평균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 이상 성장하는 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2019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에스테틱 샵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