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 의식개혁 워크숍
영업사원 의식개혁 워크숍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9.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사원 의식개혁 워크숍

로제, 수안보파크호텔서 1박2일간
사내직원의 자질향상과 업무능력 배양을 위해 꾸준히 실시해온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은 지난달 26일부터 27일까지 영업마인드 고취를 위한 ‘2000 영업사원 의식개혁 워크숍’을 충주 수안보 파크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호균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로제사업부, 마자린사업부, 방판사업부, 마케팅전략부 등 4개 사업부장 이하 영업 담당자 총 45명이 참가해 직원간의 화합심 고취와 영업 활동력 강화를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업계의 동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해 순발력있는 경영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강조하고 영업 환경 변화에 대한 방향제시와 대안을 마련하는 자리가 됐다.

일반적인 특약점과 C/S 관리방법, 상황별 마케팅 전략의 수립법과 아이디어 개발에의 투자, 영업환경과 자신의 위치, 문제점, 이에 대한 적극적인 분석과 거래처 진단, 세심한 채권관리 등 총체적인 영업분야에 대해 전문 강사의 이론교육을 병행, 자유로운 토론으로 의견이 교환되는 시간이 됐다. 또 산악훈련과 한계능력 강화훈련 등 팀워크를 공고히 하는 과정도 실시됐다.

한편 이번 교육과 관련 장호균 대표이사는 “로제화장품이 창업 10년을 즈음해 그동안의 고급스럽고 신뢰도 높은 회사 이미지를 보다 진취적이고 경쟁력이 강한 이미지로 배양할 것”을 당부했다. 이석구 영업이사는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사고방식으로 좀더 적극적, 공격적 영업의 성취를 바라며 직원간의 유대관계를 발전시켜 창업부터 이어온 품질보증과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