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코스메틱, ‘스마트컨슈머리포트’서 시카 선호도 1위 차지
VT 코스메틱, ‘스마트컨슈머리포트’서 시카 선호도 1위 차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케어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로 차별화 강조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신문 매체인 스마트컨슈머리포트에서 시카(Cica)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스마트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PIS(Post Interaction Score)를 분석한 결과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라인은 광고주목도, 제품 신뢰도, 제품 선호도에서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시카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시카 성분이란 센텔라 아시아티카(호랑이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을 의미하는데 지친 피부에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성분은 VT만의 피부 진정 케어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로 차별화를 두었다.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카리오는 센텔라 4X 콤플렉스, 병풀추출물,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강력하게 수분 장벽 강화와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특히 VT 시카 라인은 중국 시장에서도 시카 열풍을 주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VT 시카 라인은2018년 중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출시 16개월만인 지난 4일 기준 누적판매 1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2년째 맞이한 VT 시카 라인은 자사의 주력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스킨케어와 선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