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그린 클린’, 시코르 홍대점 입점
파머시 ‘그린 클린’, 시코르 홍대점 입점
  • 최영하
  • 승인 2019.12.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클린 구매 시 ‘나난’ 콜라보 ‘체리 포켓백’ 선착순 증정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FARMACY)는 지난 6일에 오픈한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30호점인 홍대점에 입점했다.

파머시는 옥주현과 한혜연, 스테파니 미초바 등 셉럽들의 애정템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대상권 핵심지역에 위치한 시코르 홍대점에 추가로 입점해 온라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을 통해 파머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더욱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시코르 홍대점에는 ‘2019 시코르 하반기 베스트 어워즈’에서 올해 하반기 클렌징밤, 립밤 부문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선정된 ‘그린 클린’과 ‘허니버터’를 포함한 파머시 스킨케어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코르 홍대점에서 ‘그린 클린’을 구매한 고객에게 파머시와 아티스트 나난이 콜라보한 ‘체리 포켓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린 클린’은 2차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의 강력한 세정력에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자연주의 성분을 사용한 에셀셜 오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클렌징밤 이며, ‘허니버터’는 슈퍼푸드 버터와 오일, 꿀 성분이 함유된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가 튼 입술을 진정시키고 합성 방부제와 향료가 없는 올 내추럴 립밤으로 꿀을 바른듯 촉촉한 입술 케어가 가능하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시코르 홍대점 입점을 통해 파머시를 아껴주신 국내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고객분들에게도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시코르 홍대점 입점을 기념해 오프라인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은품과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분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머시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이번에 입점한 시코르 홍대점을 비롯해 신세계 하남점, 명동점, AK플라자 원주점, 김해점, 엔터식스 안양점, LF스퀘어 광양점, 신세계 대구점, 인천 스퀘어원점, 경기점, 부산 서면점, 센텀시티점, 광주점, 강남역점,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대구 동성로점을 통해 파머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