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애프터 수능' 특별 프로모션
아띠베뷰티, '애프터 수능' 특별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인증하면 ‘아크제로’ 30% 할인 쿠폰 증정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띠베뷰티는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을 컨셉으로 쉴 틈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3가지 혜택을 포함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수험표를 인증하면 여드름 치료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 30% 할인 쿠폰을 발급할 뿐만 아니라, 구매자 전원에게 플라즈마 AC제로 앰플 추가 증정 및 전동클렌저 ‘퓨어비’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아띠베뷰티 마케팅 관계자는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애써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그 동안 미처 관리하지 못했던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적은 수면 시간과 스트레스로 인해 성난 피부를 진정 시키고 깨끗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맞춤형 디바이스 ‘아크제로’와 함께 다가올 20대를 자신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띠베뷰티 ‘아크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드름 치료로 허가 받은 개인용 의료기기로,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초기 및 중기 구진성 여드름, 농포성 여드름 치료에 적합하며, 세안 후 3분 사용으로 여드름을 집중 관리해줄 수 있어 남녀 상관없이 여드름 피부 또는 과도하게 피지가 분비되는 피부로 고민이었던 1020세대를 위한 디바이스로 제격이다. 

또한 Auto Sensing 기능으로 피부 접촉 시에만 블루라이트가 조사되며, 기기 자체의 쿨링 시스템이 작동되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감과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지난 여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앵콜 판매 4회 연속 완판을 기록한 화제의 아이템이기도 하다. 

아띠베뷰티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및 아크제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