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코리아나화장품,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 윤강희
  • 승인 2019.11.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업계 최초 영예, - 화장품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11월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화장품 업계 최초로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 현장에서 품질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 혁신에 탁월한 경영 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기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에 표창하는 정부 포상 제도다.

코리아나화장품은 KFDA(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하는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획득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협력업체 직접 방문을 통한 품질지도와 컨설팅 지원을 적극 수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 실현과 품질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로써 코리아나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국가가 인정한 정부포상을 석권함으로써 화장품 대표 기업으로서의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러한 가시적 성과는 송파기술연구원의 우수한 연구력을 토대로 이루어졌다. 1988년 창사 이후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450여 개의 국내외 특허 확보와 IR52 장영실상을 2회 수상하는 등 독보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2,041건의 상표등록, 183건의 디자인 등록을 하는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코리아나 화장품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기술혁신을 통한 국내외 품질 경쟁력 향상에 집중해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한 피부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