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 최영하
  • 승인 2019.11.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은 착하게 보습력은 뛰어나게

착한 성분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내추럴 브랜드 버츠비가 자연 유래 성분의 보태니컬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 

버츠비 핸드크림은 시어버터를 비롯해 호호바버터, 코코넛야자오일, 바오밥나무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피마자씨오일 등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블렌딩하여 거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텍스처 및 발림성 만족도 100%를 기록하는 등 부드러움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를 인정 받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더했다.

또한 인공향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내추럴 향을 담았고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3가지의 유니크한 향 조합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마치 향 테라피를 하는 듯해 기분전환을 도와준다. ‘버츠비 라벤더 앤 허니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라벤더의 은은한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보내티컬 가든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버츠비 로즈마리 앤 레몬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로즈마리의 싱그러움에 레몬 탑노트가 더해져 초록 가득한 풀밭에 있는 느낌을 선사하며, 마지막으로 ‘오렌지 블라썸 앤 피스타치오 핸드크림 위드 쉐어버터’는 오렌지 시트러스 향에 따뜻한 너트의 향을 더해 경쾌하고 유니크한 나만의 향취를 지니게 해주는 향을 담았다.

버츠비 핸드크림은 올리브영과 버츠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