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빼빼로데이 기념 ‘1+1 이벤트’
투쿨포스쿨, 빼빼로데이 기념 ‘1+1 이벤트’
  • 최영하
  • 승인 2019.11.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인기 제품 최대 43%까지 할인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오는 11일까지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립 컬렉션을 포함한 색조 제품 6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한 ‘빼빼로데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글램락 라인의 MLBB 브라운과 로즈립 컬렉션인 ‘허쉬 브라운’, ‘미스티 로즈’를 비롯, 아트클래스 라인의 구름처럼 가벼운 ‘누아즈 립’, ‘누아즈 치크 앤 아이’와 슬림 삼각 앵글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트라사주 립’, 베이스와 포인트 색상이 함께 구성돼 눈매에 입체감을 더하는 ‘스푸마토 듀얼섀도우’까지 총 6종으로, 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한다. 

이 밖에도 투쿨포스쿨은 11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바이로댕 라인과 쿠션 팩트 3종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최대 43%까지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투쿨포스쿨의 인기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최근 유행어로 번진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처럼 이번 특별한 혜택으로 평소 관심 있던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들을 부담 없이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의 빼빼로데이 1+1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쿨포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