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URANG), 스웨덴 이어 핀란드 공식 런칭
유랑(URANG), 스웨덴 이어 핀란드 공식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1.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시장 공략 본격화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스웨덴과 핀란드에서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본격적인 북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랑은 K-오가닉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1015일 스웨덴 스톡홀름에 이어 17일 핀란드 헬싱키에서 현지 프레스 및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런칭 이벤트를 개최하며 유랑 브랜드를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유랑 이진아 대표의 직접 연설로 진행된 브랜드 스토리 스피치 이후 본 행사 참관객들로부터 브랜드 및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더불어, 지난 10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핀란드 내 가장 큰 뷰티 박람회 ‘I LOVE ME’에 참가하여 핀란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런칭 소식을 적극 알리는 한편, 박람회 기간 중 유랑의 베스트 제품 로즈 세라마이드 크림트루 로즈 리페어 에센스의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오가닉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북유럽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쌓아온 유랑의 가치와 노하우를 직접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핀란드와 스웨덴 런칭이 곧 유랑의 북유럽 시장 진출에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612월 런칭한 유랑은 현재까지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등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다양한 판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국내 브랜드이다. 이러한 글로벌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스웨덴 및 핀란드 내 졸리(Jolie)’루오혼유리(Ruohonjuuri)’ 등 온오프라인 뷰티 편집샵뿐만 아니라 핀란드 헬싱키에 위치한 유명 백화점 스톡만(Stockmann)’ 백화점 내 편집샵에 입점을 확정 짓는 등 대표적인 오가닉 K-뷰티 브랜드로서 해외 시장 공략에 가속을 더할 예정이다. 유랑의 모든 품목은 유기농, 자연유래 성분을 주요 베이스로하며 아로마 테라피 블랜딩 공법으로 합성원료의 기능적 요소를 대체하는 안전한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