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알로에, 숯, 스네일 폼클렌징 3종’
에바끌레르, ‘알로에, 숯, 스네일 폼클렌징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깨끗한 피부완성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깨끗한 피부를 위한 에바끌레르 폼클렌징3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알로에, , 스네일 등 각각 3가지 성분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피부를 부드럽게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폼클렌징이다.

알로에 폼클렌징은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동시에 알로에 추출물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주어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숯 클렌징은 밀도높은 숯성분이 세안 후에도 산뜻하고 청청한 피부결을 유지해주며 모공청정 효과로 피부정화에 많은 도움을 준다. 스네일 클렌징은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클렌징은 물론, 각질관리, 피지관리, 보습효과까지 주며 흡수가 빠른 달팽이점액 여과물성분이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 폼클렌징은 자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정화는 물론 노폐물 제거와 수분공급으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최근에는 호텔 리조트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최근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특허받은 골프썬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시장공략도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