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2019 겨울 컬렉션 홀릿나잇 출시
반디, 2019 겨울 컬렉션 홀릿나잇 출시
  • 최영하
  • 승인 2019.10.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의 강렬함과 시크한 매력을 담아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2019 겨울 트렌드 컬렉션 ‘홀릿 나잇 (HOLY IT NIGHT)’을 출시했다. 

반디의 겨울 컬렉션 ‘홀릿 나잇’은 화려한 연말 파티의 주인공을 컨셉으로 절제된 화려함과 겨울 시즌의 따스함을 담아낸 젤리끄 컬러 8종으로 구성되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시즌은 연말 모임과 파티가 가장 많은 계절이다. 홀리데이 연말 파티를 컨셉으로한 겨울 컬렉션에서 반디의 전속 모델 한예슬은 절제된 화려함으로 시크한 매력을 담은 패미닌 무드의 네일룩을 선보였다. 메인 컬러는 겨울 시즌 화려함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 ‘GS546 나잇 레드’와 딥한 그린컬러로 ‘GF783 나이트 그린’ 컬러이며, 전체적인 컬러 팔레트는 2019 F/W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 

올해 FW 패션 트렌드는 복고(레트로) 감성을 여성스럽고 현시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레트로 페미닌’의 영향으로 과장된 액센트와 자유분방함을 걷어내어 정제된 시크함이 느껴지는 룩이 연출되고 있다. 특히,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퍼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소재가 다양하게 표현되어 풍성한 페미닌 스타일을 연출한 컬렉션이 돋보인다.

컬러 스펙트럼 역시 원색적인 비비드한 컬러에서 벗어나 시크하면서도 당당함이 느껴지는 컬러들로 레드, 딥그린, 바이올렛 컬러가 부각되며 몇 시즌 동안 축소되었던 파스텔톤의 뉴트럴 컬러들이 미묘하게 톤 다운되어 따뜻한 레트로 감각으로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FW 런웨이 트렌드를 분석하여 선보인 2019 반디 겨울 트렌드 컬렉션은 두 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GF940 홀리 그레이 / GF348 홀리 라벤더 / GV186 홀리 핑크 / GP347 미스 바이올렛
겨울철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캐시미어 톤의 뉴트럴 컬러 2종과 밍크 퍼의 질감을 표현해줄 핑크컬러 1종 그리고 포인트 바이올렛 글리터 컬러 1종이 구성된 컬러 라인
레트로한 감성의 딥 컬러들로 절제된 화려함과 강렬함을 담은 컬러 라인 4종
레트로한 감성의 딥 컬러들로 절제된 화려함과 강렬함을 담은 컬러 라인 4종

올 겨울, 따뜻한 감성과 절제된 화려함을 담은 컬러 팔레트로 감각적인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반디의 겨울 트렌드 ‘홀릿 나잇 (HOLY IT NIGHT)’ 컬렉션은 전국 네일살롱과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월 말부터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