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특가 판매 주간 진행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특가 판매 주간 진행
  • 최영하
  • 승인 2019.10.2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닉 세일 위크'…최저가 한정 판매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단 7일간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엘리닉 세일 위크”를 진행한다.

엘리닉 세일 위크는 오늘부터 27일까지 단 7일간 CJ몰, G마켓, 하이마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가장 먼저 오늘부터 23일까지 CJ몰에서 한정 판매되며 이어 24일에는 G마켓, 25일부터 27일까지는 하이마트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4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이다.

해당 제품을 CJ몰과 G마켓에서 구매한 전원에게는 전문가용 ‘JMW 헤어드라이어’를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피부 관리가 필요한 가을, 겨울철 ‘홈 뷰티족’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배우 이하늬가 선택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풍부하고 짙은 광량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안구 안전성을 높였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환절기를 맞아 홈 케어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엘리닉의 깊고 진한 빛을 통해 집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피부 건강을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