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바바토스 X 닉 조나스,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실버’ 출시
존 바바토스 X 닉 조나스, 마지막 콜라보레이션 ‘실버’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현대 남성 상징 세련미 연출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닉조나스(Nick Jonas)와 협업한 마지막 프로젝트인 존 바바토스 X 닉 조나스 실버 에디션 ‘JV X NJ SILVER’를 출시한다. ‘Trend meets Trend’라는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세상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가진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닉 조나스에 동질감을 느낀 존 바바토스의 러브콜로 진행됐다.

‘JV X NJ SILVER’는 프레쉬 우디 푸제르 계열의 향수로, 생동감 넘치는 신선한 미네랄 어코드와 일렉트릭 시트러스의 첫 향에 오리스의 우디향이 어우러지며 머스크한 패출리와 샌달우드로 마무리된다. 이번 JV X NJ SILVER 에디션은 완전히 자유롭고 느긋한 순간을 담았다. 그 어떤 보는 이도 없고, 그 어떤 것도 기록되지 않는 순간 나오는 가장 온전한 나 자신의 모습을 향취에 그려내고자 했다.

2019년 미국 Fifi 어워즈 남성 향수 패키지 부분 1위를 수상한 디자인 또한 눈여겨 볼 만 하다. 바틀 하단의 블랙부터 그레이로 이루어지는 그라데이션과 매끈한 질감이 모던한 현대 남성을 상징하며 세련미를 연출한다. JV X NJ 로고가 새겨진 메탈 팬던트 또한 포인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