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띠어리’ 론칭
에이핑크 김남주,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띠어리’ 론칭
  • 윤경선
  • 승인 2019.10.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메이크업 노하우 담아 김남주가 전 과정 참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남주가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띠어리를 론칭했다.

퓨어띠어리는 연예계 데뷔 후부터 쌓아온 김남주의 메이크업 경험과 노하우를 제품에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틴트를 시작으로 아이라이너, 블러셔,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는 여성들이 화장을 하면서 한 번쯤 느꼈을 법한 아쉬운 점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기존 틴트들의 단점을 보완한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벨벳 틴트로 뭉침 없이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픽스되어 입술 주름까지 매끄럽게 커버하며 단 한번의 발색만으로도 무드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에이핑크 김남주가 직접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하며 가장 아름답고 매력 있게 보일 수 있는 5가지 컬러를 엄선해 선보인다. 레드와 오렌지가 블렌딩 되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인트 오렌지고급스러운 무드를 장착한 클라라 핑크시선을 빼앗는 깊이감이 다른 유니 플럼레드인듯 장미인듯 오묘한 마르살라 베이스의 로즈 시나깊이 있는 내추럴 톤의 코랄브라운 피치 제이컬러로 구성되었다.

퓨어띠어리는 한국 론칭을 기념해 지난 14일 한남동 어퍼 콜라보에서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론칭 파티에는 에이핑크 초롱, 보미, 하영을 비롯해 펜타곤 키노, 배우 문가영, 한지원, 모델 정다은, 이하은, 엄예진, 그룹 빅톤 등이 참석해 브랜드 론칭을 축하했다.

론칭 파티 현장에는 퓨어띠어리 데일리 에어 벨벳 틴트 5을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테스트존을 비롯해 퓨어띠어리가 앞으로 선보일 제품들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퓨어띠어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이핑크 김남주는 퓨어띠어리의 모든 제품에는 제가 에이핑크 멤버로 활동하며 쌓아온 메이크업 경험과 노하우가 자연스럽게 녹아있다브랜드 컨셉 설정부터 제품의 기획,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가장 아름답고 매력 있게 보일 수 있는 아이템과 컬러를 선별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