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코롱, 팝업 이벤트 성료
아틀리에 코롱, 팝업 이벤트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0.1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옹성우와 함께 가을 향수 선보여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10월 1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야외광장에서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틀리에 코롱의 브랜드 공식 모델인 옹성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옹성우는 직접 선택한 제품 시향과 함께 아틀리에 코롱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깜짝 이벤트에서는 옹성우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옹성우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에게 직접 아틀리에 코롱 선물 전달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지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아틀리에 코롱은 이날 팝업 부스에서 베스트 향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체험존에서는 옹성우가 선택한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 프루티 계열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투명하고 감각적인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울랑 앙피니’ 등 아틀리에 코롱이 제안하는 가을 추천 향수를 시향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도 포토존에서는 SNS 이벤트가 진행됐다. 옹성우가 현장에서 촬영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30ML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틀리에 코롱 관계자는 “공식 모델 옹성우와 함께 아틀리에 코롱의 베스트 향수인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울랑 앙피니를 한자리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통해 아틀리에 코롱만의 프렌치 니치퍼퓸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틀리에 코롱은 공방을 뜻하는 ‘아틀리에 ATELIER’에서 영감을 받아 코롱 압솔뤼를 만들어낸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다.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와 시트러스 노트가 조합된 코롱 압솔뤼는 15~20%의 높은 원액 함유량을 지닌 퓨어 퍼퓸으로, 상쾌한 첫 향과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지닌 새로운 개념의 니치 향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