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셀, 롯대백화점 광복점 동반성장특별전 입점
헬로셀, 롯대백화점 광복점 동반성장특별전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대백화점 광복점에서 전제품 1+1 행사 진행

한국 대표 더마 화장품 헬로셀(hellocell)이 오는 17일까지 부산 롯대백화점 광복점에서 열리는 ‘동반성장 특별판매전’에 입점한다.

이번 특별판매전은 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며 백화점 전문 MD가 우수기업의 제품을 엄선해 롯대백화점의 유통망을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행사다. 

헬로셀은 차별화된 제품인 ‘참마스티키크림’, ‘리얼골드엔리치샤이닝크림’, ‘리얼머드필오프마스크’ 등이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며 행사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참마 스티키 크림은 쫀득한 참마뿌리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시어버터, 병풀추출물 그리고 카모마일 등이 함유되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리얼 골드 엔리치 샤이닝 크림은 바르는 즉시 24k 골드가 느껴지는 특수 제형의 크림으로 피부와 금이 만나 발생하는 이온효과를 통해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리얼 머드 필오프 마스크는 천연머드인 카올린을’7%’나 함유한 제품으로 천연머드의 뛰어난 노폐물 제거효과를 필오프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더마 화장품 헬로셀은 이번 행사에서 11종 전제품을 최초로 1+1으로 판매한다. 특히 현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샘플링과 추가증정 및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헬로셀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이번 롯대백화점 특별전 입점으로 국내의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분들께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정기휴일인 14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