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19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더마펌, ‘2019인터참 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포좀 기술 적용한 ‘울트라 수딩 R4 라인’ 국내 첫 선보여

더마펌이 지난 9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AB홀에서 열린 ‘2019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2019 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참가하여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더마펌 부스에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몰렸으며 국제 전시인만큼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더마펌 측은 말했다.

더마펌은 새롭게 리뉴얼한 울트라 수딩 R4 라인(ULTRA SOOTHING R4 LINE)’을 국내에 첫 선보였으며 전시회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더마펌의 울트라 수딩 R4 라인(ULTRA SOOTHING R4 LINE)’은 토너, 앰플, 포뮬러, 마스크의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더마펌만의 리포좀 기술을 적용시킨 펩타이드 성분을 포함한 피부 개선과 회복을 위한 4가지 핵심 성분(들깻잎추출물, 아줄렌, 펩타이드복합체, 아미노산복합체)이 함유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이는 더마펌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빠른 흡수와 높은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국내보다 앞서 출시한 중국에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더마펌은 두피 환경과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퍼펙트 헤어 솔루션 M&O(PERFECT HAIR SOLUTION M&O)’헤어 앰플과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톡(BIOTOC)’,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3in1 멀티 기능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듀얼 콜라제닉 쿠션(DUAL COLLAGENIC CUSHION)’콜라제닉 미네랄 파우더(COLLAGENIC MINERAL POWDER)’ 등이 당일 현장 판매 분이 오전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방문객들 및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마펌은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를 찾은 바이어들에게 제품 소개 및 시연과 더불어 뷰티 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는 시간을 가지며 글로벌 뷰티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다.

더마펌은 22일 국내 전시와 동시에 미국 LA, 베벌리힐즈에서 진행된 ‘Luxury Gifting Lounge for Emmy(Emmy 전야 럭셔리 기프트 라운지 파티)’에 한국 화장품 기업 중 처음으로 초대받아 K-Beauty의 대표주자로 미국 배우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