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글로벌 홍보단 ‘씨 글로벌 크루’ 1기 모집
셀퓨전씨, 글로벌 홍보단 ‘씨 글로벌 크루’ 1기 모집
  • 윤경선
  • 승인 2019.09.0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채널 통해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한국 거주 외국인 유학생 홍보대사 모집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한국에 거주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홍보단 ‘씨 글로벌 크루(C-GLOBAL CREW)’ 1기를 모집한다.

평소 K-뷰티와 한류,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통해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외국인 유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와 한국어 소통 가능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1일까지로, 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6명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글로벌 홍보단은 오는 10월 초 발대식 후, 11월 말까지 약 2개월간 개인 미션을 통해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며 셀퓨전씨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레이저썬스크린100’, ‘카밍다운크림’ 등 셀퓨전씨의 베스트 제품들을 직접 사용한 뒤 브랜디드 컨텐츠 영상 제작 및 블로그, SNS 등을 통한 제품 리뷰 등의 활동을 담당한다.

매월 활동비 50만원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인기 제품들이 리워드로 제공되며, 활동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활동비 리워드와 씨엠에스랩 마케팅부문의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셀퓨전씨 공식몰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함에 따라 세계에 K-뷰티를 알리고, 셀퓨전씨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수 있는 글로벌 홍보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된 해외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