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16브랜드, 과즙미 가득한 ’16 후르츄 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하고 선명한 8가지 컬러 구성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과즙미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 ‘16 후르츄 틴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과즙밀착텍스처로, 입술에 바르자마자 쫀쫀하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포도씨오일과 망고오일 등 보습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주름과 각질부각 없는 입술 컨디션을 돕는다.

16 후르츄 틴트는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듯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달달함이 가득한 말린 과일 컬러 4종을 선보인다. 맑은 애플 레드 컬러의 사과 구미깔라만시처럼 톡 쏘는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구미피치 코랄 컬러의 복숭아 구미딸기 과즙 같은 핑크 컬러의 딸기 구미MLBB 핑크 베이지 컬러의 살구 구미MLBB 핑크 컬러의 플럼콧 구미MLBB 핑크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 구미MLBB 레드 컬러의 대추 구미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8가지 컬러 모두 달콤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납작한 사선형으로 커팅된 커터팁을 사용하면 섬세하고 정교한 풀립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