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멘터리, '탠젠트GC' 국내 독점 론칭
아파트멘터리, '탠젠트GC' 국내 독점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오가닉 뷰티 브랜드 ‘탠젠트GC(TANGENTGC)’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스웨덴 오가닉 뷰티 브랜드 ‘탠젠트GC(TANGENTGC)’를 국내 단독 론칭하고, 오는 28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전격 선보인다.

탠젠트GC는 최근 북유럽에서 가장 트렌디한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공동 창업자 다비드 사무엘슨(David Samuelsson)과 요한 요르가드(Johan Görgård)에 의해 탄생했으며, 뷰티 아이템이 아닌 가먼트 케어 제품으로 시작하여 바디케어로 영역을 확장했다.

아파트멘터리는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퓨어 베지터블 오일을 기반으로 한 순수한 케어와 식물 본연의 신선한 향이 특징인 탠젠트GC의 바디 컬렉션을 국내에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퓨어 베지터블 오일, 천연 소다 셀룰로오스 검, 소금과 물로 이루어진 ▲오가닉 솝(Organic Soap), 순수한 글리세린과 아몬드 오일이 듬뿍 함유된 촉촉한 ▲오가닉 바디 워시(Organic Body Wash),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정도의 편안하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오가닉 바디 로션(Organic Body Lotion), 실키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처에 흡수력이 뛰어난 ▲오가닉 핸드크림(Organic Hand Cream) 등 총 4종이다.

위 제품 모두 만다린, 그레이프 프룻을 베이스로 한 시트러스 향의 ▲유주(Yuzu), 향긋하고 신선한 튤립 향을 베이스로 한 그린 플로럴 계열의 ▲튤립(Tulip), 전나무과인 ‘퍼’에서 느껴지는 청량함과 우디한 아로마를 담은 향인 ▲퍼(Fir)까지 총 세 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특히 유주향은 현재 성수동, 삼청동에 입점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코리아(Blue Bottle Korea)가 선택한 향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아파트멘터리는 공식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9월 10일 까지 프리 론칭 프로모션으로 전 제품 7%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제품 개수와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또한 이달 29일부터 9월 2일까지 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서 팝업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대표는 “아파트멘터리가 국내에 탠젠트GC를 정식 수입해 운영함으로써 국내 소비자에게도 감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으로서 앞으로는 인테리어 서비스뿐 아니라 홈 퍼니싱 부문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경쟁력 있는 다수의 글로벌 리빙 브랜드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