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국민체육진흥공단 '2019 가족캠프’ 후원
제이준코스메틱, 국민체육진흥공단 '2019 가족캠프’ 후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청소년 및 다둥이 가정 대상 약 2,500만원 상당 제품 후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이 지역 청소년 및 다둥이 가정을 위한 '2019 KSPO 레저스포츠 가족캠프'에 약 2,500만원 상당의 자사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닥터제이준 소스큐어 아쿠아 쉴드 선 크림’ 및 ’닥터제이준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유브이 선 스틱’, ‘블랙 물광 선 스프레이’ 등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제품 3종을 비롯하여, 자사 대표 마스크팩 라인 중 피부 수분 공급과 미백 케어를 돕는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와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 ‘판테놀라 솔루션 마스크’ 2종으로 총 5품목이다. 캠프 참가자들이 여름철 햇살 아래에서도 마음껏 캠핑과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피부의 보호와 진정을 돕는 제품 중심으로 후원 물품을 선정, 준비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KSPO 레저스포츠 가족캠프'는 레저스포츠 활동을 즐기기 어려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및 다둥이 가정 등 보다 많은 국민에게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과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열리고 있는 가족 힐링·소통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8월 말까지 총 7회에 걸쳐서 각 2박 3일씩 진행되며, 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 가족 힐링 프로그램, 역사문화탐방 등 각 지역의 특화된 레저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지역 이웃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자사 제품을 통한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제이준코스메틱의 슬로건처럼, 앞으로 지역 사회와 공동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이웃과 공동체가 함께 하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지난 5월 저소득 장애인 가정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해 인천시에서 열린 ‘2019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역시 자사 대표 제품 ‘블랙 물광 마스크’,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 & 에멀젼’ 등 약 1,6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