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최대 40% 할인 한가위 선물대전 개최
나이스뷰티, 최대 40% 할인 한가위 선물대전 개최
  • 최영하
  • 승인 2019.08.2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맞이 세트상품 최대 40% 할인행사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정휘철)가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최대 40% 할인의 알찬 한가위 선물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스뷰티 자사 화장품 및 바디케어 브랜드인 ‘베니즈와’ 와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의 한가위 특별 세트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인 ‘퓨어미’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화장품에는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름개선과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퍼스티지 리페어링 2종 / 3종세트’와 각종 유효성분이 연약한 눈가를 집중케어하여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퍼스티지 리페어링 아이케어 스페셜 세트’ 외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남성을 위한 유수분 밸런스 집중케어 제품인 ‘퍼스티지 옴므 에이지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도 라인업 되어 있다.

헤어케어 제품으로는 겟잇뷰티 건성 두피 샴푸 1위에 빛나는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와 지성두피전용 샴푸인 ‘더마시카 그린티 쿨 샴푸’가 준비되어 있는데, ‘더마 시카카이 모링가 샴푸’는 80여가지 자연유래 추출성분이 건조한 모발과 예민한 두피에 보습을 부여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더마시카 그린티 쿨 샴푸’는 떡진모발, 기름진 두피의 과도한 유분을 케어 해줄 뿐만 아니라 멘톨 성분의 쿨링감으로 두피를 시원하게 해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선물이 될 것이다.   

그 밖의 손상되고 힘없이 늘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증상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헤어 제품인 ‘청휘보윤 헤어케어 2종 세트’, EWG All 그린등급의 ‘퓨어테라피 모링가 헤어샴푸’등 다양한 헤어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온천수와 와인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달콤한 포도향의 ‘보르도 와인 바디 리미티드 세트’의 바디라인도 추가되어 있다.

더불어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퓨어미 제품도 ‘골든 아마씨유 플러스업’, ‘생생프리미엄 김치유산균’ ‘진심미 맑은 홍삼’, ‘프리미엄 아사이 슈퍼베리 진액’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금번 한가위 선물대전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고, 받으면 만족할만한 제품으로만 준비했다”며, “최대 40% 할인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의 나이스뷰티 화장품 및 건강보조식품 선물로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가위 선물대전” 행사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