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생산설비 ‘비건(Vegan)’ 인증 획득
씨엔에프, 생산설비 ‘비건(Vegan)’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지속성장 위한 잰걸음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OEMODM) 전문기업 씨엔에프(대표 추봉세)는 지난 12일 비건 프랑스 인증기관인 이브(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생산설비에 대한 비건(vegan)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스킨케어, 시트마스크팩, 헤어, 바디 등 다양한 품목군의 비건(vegan)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브 비건 인증은 동물실험 및 동물성원료 배제, 발암성 CMR물질 미포함, 제조 시설과 설비의 청결도, 교차오염 및 혼입 방지하는 별도 생산설비 여부 등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해 발급한다.

동물과 환경, 윤리적소비에 대한 관심의 증가에 따라 비건(vegan)의 개념이 생겨났으며, 동물실험 및 동물성원료를 배제한 비건(vegan) 인증 화장품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또한 비건(vegan)소비자의 니즈는 더욱 구체적이고 세밀하게 나타남에 단순히 동물실험 및 동물성원료 배제 제품 뿐만 아니라 생산설비까지 꼼꼼히 눈여겨 보고 있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비건(vegan)은 매우 중요한 개념으로 떠오르고 있다. 앞으로 비건(vegan)화장품을 원하는 고객사에 신뢰성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 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의 니즈와 변화에 발빠르게 응대하는 맞춤형 포트폴리오로 k뷰티 지속성장의 발판이 되는 글로벌 제조사로서 발전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