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 ‘EFfCI-GMP’ 인증 획득
㈜라비오, ‘EFfCI-GMP’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공략 발판 마련

발효 및 가용화 전문 화장품 소재 개발회사인 라비오(대표 조광진)는 지난 716일 전 생산시설에 대해 유럽화장품원료협회 EFfCI(European Federation for Cosmetic Ingredients)-GMP 인증을 획득했다.

EFfCIISO 9001:2015규격을 바탕으로 개정된 화장품 원료 제조사에게 적용할 수 있는 최신 GMP 기준으로 글로벌 화장품 기업의 협력업체 평가 기준으로 사용되고 있다. EFfCI 인증은 화장품 원료에 대한 품질관리와 품질보증이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며, 유독물에 대한 반응, 제품 안전성 검사 등 시험 활동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전세계 120여 개사, 국내에서는 10개 미만의 업체만이 획득하고 있어 그 가치가 더욱 크다.

이는 라비오의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는 모든 제품이 EFfCI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는 것을 의미해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라비오는 이번 EFfCI 인증을 통해 유럽, 미국 등 선진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실제로도 라비오 제품들은 화장품 원료 업계에서는 이례적이게도 아시아 시장보다 미국과 유럽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먼저 인정받아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 지속적 투자를 통해 생산, 품질에 대한 글로벌 스탠다드 시스템을 구축해왔으며 이번 EFfCI 인증을 통해 국내외시장에서 더욱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