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코스텍,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이지코스텍,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마스크팩 OEM/ODM 제조업체 이지코스텍이 오는 728일부터 30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미국 최대 뷰티 박람회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전시회로 꼽히는 세계 최대 B2B 전시회이다.

이지코스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코코젤리핏(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비롯해 핸드&풋 마스크, 헤어마스크, 네일마스크, 꽁지머리팩, 블리스터팩 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품질력과 생산력을 갖춘 이지코스텍은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 마스크를 비롯하여 핸드, , 헤어, 네일 마스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 제품으로 세계 OEM, ODM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

또 한국 마스크팩 선두기업으로 베트남 현지에 바이오 셀룰로오스 자체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생산 Capacity를 가지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양산 중에 있다.

이지코스텍 관계자는 철저한 QC 관리를 통해 유럽과 해외 메이저 업체의 까다로운 품질기준을 통과하여 성공적으로 공급량을 확대하고 있다.”매년 코스모프로프를 참가로 해외 유수 바이어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회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