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

랑콤이 입술에 밀착되는 울트라 핏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하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을 출시한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특히 세밀한 컷팅 기법으로 완성된 립스틱 쉐이프는 립 브러쉬가 없어도 손쉽게 풀립(Full-lip) 연출이 가능하며,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된다.

패키지와 립스틱 쉐이프는 아름다운 보석 루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랑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메인 컬러(#01, #02, #03)의 경우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의 케이스로 한정 판매된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메인 컬러는 ▲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까지 3종이다. 이와 함께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이 출시되어 나만의 무드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와 유니크한 루비모양 립스틱 쉐이프가 특징”이라며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정교한 풀립 메이크업까지 립에 포인트를 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은 7월 17일 현대Hmall을 통해 선출시 됐으며, 26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