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온에서 구워낸 최고급 숯 비장탄 성분 함유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얼굴은 물론, 놓치기 쉬운 목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는 차세대 Bio stem cell 기술을 활용해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과 병원 등에서 사용되는 고가의 화장품 처방을 대중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알렌바이오 라인’의 네 번째 신제품이다. 

특허 받은 최첨단 ‘슈퍼 고텍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침투율과 보습 지속력을 극대화했으며, 1,200˚C 이상의 비장 가마에서 26일간 구워 낸 최고급 숯인 비장탄 성분을 함유해 확실한 피부 정화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일반적인 마스크와 달리 얼굴은 물론, 목 부분까지 한번에 커버가 가능한 디자인을 사용했으며,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알게' 성분과 8가지 시너지 성분을 함유해 집중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얼굴 피부는 메이크업으로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지만 목 주름은 쉽게커버하기 힘들고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여서 이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는 얼굴은 물론, 목 주름까지 손쉽게 케어해 높은 기온 때문에 옷으로 목을 커버할 수 없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마스크를 포함한 알렌바이오 라인의 전 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