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글로벌 CEO로 ‘제이 엘라르(Jay Elarar)’ 임명
모로칸오일, 글로벌 CEO로 ‘제이 엘라르(Jay Elarar)’ 임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의 전반적인 브랜드 전략 개발에 집중할 계획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새로운 글로벌 CEO를 발표했다.

‘모로칸오일’은 심플하면서도 효과가 우수한 고기능성 오일 헤어 케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든 혁신적이고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오일 헤어 케어의 오리지날 브랜드답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인 '아르간 오일'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가고 있고, 헤어 타입별로 케어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은 물론 바디 제품까지 라인을 확장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모로칸오일’은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모로코산 최고급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모발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여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지중해의 바다, 모래, 산들 바람과 같은 자연적인 요소와 향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사용할 때마다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오늘날 전 세계 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국내 주요 살롱 및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모로칸오일 최고 경영자로 임명된 ‘제이 엘라르(Jay Elarar)'는 2012년부터 모로칸오일 세일즈 디렉터를 시작으로 하여 글로벌 세일즈 파트 부사장을 역임하여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음은 물론, 프로페셔널 살롱 채널에 초점을 맞춘 유통전략과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데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제이 엘라르는 혁신적인 신제품과 출시 전략의 선봉에 서서 브랜드의 글로벌 운영을 최적화시키고 오일을 함유한 헤어 케어 카테고리를 개척해 나갈 뿐 아니라 그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프로페셔널 살롱 채널에서의 성장은 물론 전자 상거래, 면세, 소매, 인터네셔널 마켓 내의 고성장 채널을 뒷받침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Omni) 채널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그는 “지금의 모로칸오일을 있게 한 철학인 ‘젊고 대담하며 위험이 있더라도 감수하는 것’을 우리의 미션으로 구축해왔습니다”라며, 이어 “모로칸오일은 열정과 재능이 있는 리더들로 구성된 견줄 수 없이 훌륭한 팀이 있습니다. 저는 그들과 함께 우리의 미션을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의 진정성이 있는 기업’, 또 ‘우리의 전통을 미래와 잘 결합시키는 기업’이라는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고 싶습니다”라고 CEO 임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